본문 바로가기
TV/예능

TV 예능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by 쏘콩카 2021. 1. 18.

TV 예능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TV조선 월요일 오후 10:00



이혼한 연예인 & 셀럽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생활해보는 모습을 관찰하며

이혼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이혼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영받지 못하는 둘의 재회
재결합하고 싶어요. 내 얘기 들어보라고. 재혼 택하면 가족과는 끝. 참 법 잘 만들어놨다. 

두 번째 관문, 장모님의 허락. 네 노력으로는 승낙 불가. 환영받지 못하는 둘의 재회. 우리 돌아갈 수 있을까.



우리 이혼했어요 첫회부터 뜨거운 화제였던 2호 커플 최고기와 유깻잎이

지난 방송부터 재결합 의지가 밝혀지며 또 한번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누가봐도 최고기는 재결합을 원하는 듯 보이지만 유깻잎은

전혀 준비가 되지 않은 듯 보여요.

유깻잎이 생각할 시간을 달라고 하죠.

최고기는 아버지를 찾아갑니다.

예고편에서 여전히 완강한 모습의 아버지가 나오며

설득이 쉽지 않음을 보여주네요.

아버지의 속마음기 공개되어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들었다는데

그 이유가 뭘지 엄청 궁금해지네요.

뿐만 아니라 장모딤도 찾아가지만 장모님 역시 재결합 반대...

또 한번 난관에 부딪히는 모습.

어디까지가 설정이고 어디까지가 리얼인지,

두 사람 관계가 어떻게 될 지 궁금해지네요.



이혼 후 2년만에 만나는 시누이.

그리고 오늘 1월 18일 우리 이혼했어요 에는

이하늘과 박유선의 두번째 만남이 방송됩니다.

이 둘의 이혼이유를 오늘 방송에서는 알 수 있을까요?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보면 볼수록 무슨 의미로 만든 프로인지

모르겠네요. 굳이 이혼한 사람들을

방송으로 저렇게까지하는 이유를

모르겠어요. 물론 웬만한 드라마보다

더 재미있는 연출이기도 하고 부부의세계 라는 드라마보면

이혼해도 끝이 아니라는 생각도 드네요.

그래도 궁금하니 오늘밤 본방사수 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