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드라마

TV 드라마 tvN 루카 : 더 비기닝

by 쏘콩카 2021. 1. 26.

TV 드라마 tvN 루카 : 더 비기닝

 

tvN 2021. 02. 01. 월, 화 오후 09:00


특별한 능력 때문에 쫓기게 된 '지오'가 

유일하게 그의 모습을 기억하는 

강력반 형사 '구름'과 함께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스펙터클 추격 액션극.




TVN 의 새로운 월화 드라마 "루카 : 더 비기닝". 

"낮과 밤"의 후속작으로 2월 1일에 시작합니다.


흑기사 이후 4년만에 김래원배우의 드라마입니다. 

김래원 배우의 해바라기 다들 기억하시나요?ㅎㅎ

저는 해바라기 영화가 너무 재미있어서 김래원 배우 나오는 드라마, 영화는 다 챙겨본 것 같아요.


지오 (김래원)

세상을 뒤바꿀 능력을 숨긴 채 쫓기게 된 남자



그리고 또 하나의 주인공은 

이다희배우인데 이다희배우 최근 배역들이 

뭔가 쿨하고 멋진 인물이라서 제가 좋아라합니다.

근데 여기서 이름이 "하늘에구름"입니다. 

처음에 인물소개 보고선 

뭐라고 하늘에 뭐? 하면서 오타인가 했습니다. 

그럼 성이 "하"고 이름에 "늘에구름"인가요?

아니면 성은 "하늘에" 이름이 "구름"인가여? 완전 궁금합니다 ㅎㅎ


하늘에구름 (이다희)

지오의 기억 속에 살아있는 단 하나의 그녀


그 외에도 많은 배우들이 나오네요.

원이 (안창환) 지오의 친구, 열혈사제에서 나오신 분!

이손 (김성오) 짐승 같은 본능으로 지오를 쫓는 남자, 영화 아저씨하면 생각나는... ㅎㅎ

류중권 (안내상) L.U.C.A. 프로젝트를 유일하게 성공시킨 과학자

최진환 (김상호) 주안지방경찰청 강력 1팀 팀장이자 구름이 존경하는 사수 등



이 드라마는

생명공학으로 만들어진 인간과 

그를 쫓는 사람들이 주요 내용인것 같아요.  

12부작이라서 좀 짧은 감이 있는데  

SF적인 드라마를 어떤식으로 만들어 나갈지 궁금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