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드라마

드라마 추천 SBS 펜트하우스 종영

by 쏘콩카 2021. 1. 6.

드라마 추천 SBS 펜트하우스 종영

 


펜트하우스 월, 화 21부작 시즌1 종영 오후 10:00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불가 '퀸' 

VS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VS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


어제 펜트하우스 가 종영이 되었습니다!

심수련(이지아) 오윤희(유진) 사망 vs 주단태(엄기준) 천서진(김소연) 부활, 엔딩에서 로건리는 비호감.

엄청 큰 기대를 하고 봤던 마지막회는 썩소? 같은 느낌??

시즌2는 주단태와 천서진 때문에 빡친 나 같은 시청자들이 이 둘이 어떻게 망하는지

궁금해서라도 시즌2를 보게끔 만들려는 작가님과 감독님이 전달하려고 마지막 회를 찍으신 건가; ㅎㅎ

시즌 2가 계획되어 있지만 이런 마무리는 좀....


드라마가 끝이 나면서 시청자들의 시즌2 언제 하는지 관심이 초집중되고 있다.

아마 올 2월에 '날아라 개천용'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잉? 이 드라마는 정우성 배우가 나오네요!?

심수련은 사망 확장 같은데 심수련 역을 맡은 이지아 배우는 펜트하우스 시즌2의 대본 리딩에는 참석했다고 합니다.

과연 그녀가 회상의 인물일지 아니면 살아 있는 것일지 다른 캐릭터로 나올 지 궁금중은 커지고 있습니다. 

김소연 배우는 현재 시즌2를 촬영 중이고 시즌3도 남아있다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고 합니다.

여기서 시즌3도 한다는 아주 중요한 정보도 알 수 있네요!!!

유진 배우는 인물관계도가 많이 달리지고 또 다른 큰 반전이 기다리고 있을 것 이라는 기대를 하게 만들어주셨네요.

아 2월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시즌2 예정 방영일 2월부터

12부작 월화에서 금토로 변경

댓글